▶넥센타이어, 美 크라이슬러에 신차타이어 공급 = 넥센타이어가 크라이슬러의 신차타이어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2014년형 크라이슬러 200과 닷지 어벤저 등 2개 모델부터 공급을 시작한다. 이번 공급 외에 승용 부문이나 픽업차량 등 다양한 주력 모델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급을 늘려갈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LA 다저스를 포함, 메이저리그 프로야구 구단과 스폰서십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미국 시장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강원도 원주 전시장 오픈 =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원주시에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 원주 전시장은 연면적 667m² 규모의 건물로, 최대 6대까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고객 라운지를 비롯,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으며, 원목 소재의 실내 디자인으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첨단 정비 시설과 우수한 기술자를 갖춘 서비스센터도 함께 문을 열었다.
▶포르셰, 대구에 포르셰 센터 신설 =포르셰의 국내 공식 수입차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가 대구에 새롭게 포르셰 센터를 신설했다. 국내에서 7번째로 마련된 신규 포르셰 센터는 판매, 서비스, 정비 등을 모두 다루는 곳으로, 대구 지역 내 수입차 밀집 상권이 수성구 동대구로에 위치했다. 총 12대의 포르셰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4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한 서비스 센터를 갖고 있다.
김상수 기자/dlcw@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