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니모드 갤노트3용 ‘미인(ME-IN) 폴리오 커버’ 출시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애니모드가 갤럭시 노트3의 첫번째 라인업으로 ‘미인(ME-IN) 폴리오커버’를 30일 선보였다.

미인(ME-IN)은 지난해 말 20~30대 여성을 주타깃으로 탄생한 갤럭시 전용 라인업으로 현재까지 총 15만개의 누적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미인(ME-IN)은 전면커버가 속이 보이는 시스루 형태(S미러)여서 커버를 열지 않고도 내용확인이 가능하고 액정이 꺼진 상태에서는 거울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갤럭시 노트3 미인 폴리오커버’는 미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 디자인 요소를 더욱 강화 했다. 더욱 고급스러워진 CROCO(악어가죽 문양)패턴의 가죽소재와 노트3의 배터리를 교체해 장착하는 타입이어서 타 제품에 비해 두께는 더욱 얇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오렌지, 레드, 다크블루와 기본인 블랙 색상으로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추었다. 소비자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커버를 닫은 채로 갤럭시 노트3의 S펜이 인식된다. 창의 일부가 아닌 전면이 보이는 슬림베젤을 사용해 커버를 열지 않고도 갤럭시 노트3의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3 미인 폴리오커버’는 애니모드 온라인쇼핑몰( www.anymode.com)과 삼성딜라이트샵, 애니모드 브랜드샵(홍대), 인천공항 신라면세점(가전부문), 교보핫트렉스 등에서 판매된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