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몬, 120명 대규모 경력직 채용
[헤럴드경제=서지혜 기자]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가 한국의 아마존을 목표로 온라인 유통 전과정의 인프라 조성과 이를 위한 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경력 개발자 100명과 기획자 20명을 대거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웹과 모바일 플랫폼 기반 커머스 서비스에 관한 개발 및 기획 전 분야다. PHP, Javascript, CSS, Ajax, Html, MySQL 등의 개발 능력이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컴퓨터 관련학과를 전공했거나 커머스 및 모바일 관련 경험자는 우대된다. 경력직 개발, 기획자 지원은 티켓몬스터 기업블로그 하단의 인재채용 페이지(https://tmon.saramin.co.kr)를 통해 온라인 지원 가능하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인터넷 서점에서 시작한 아마존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기업을 넘어 모바일 기기제조, 클라우드, 동영상 스트리밍까지 서비스 하는 IT 종합 서비스 업체가 된 것은 영역의 제한 없이 과감한 추진력을 가지고 정보기술(IT) 산업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했기 때문”이라며, “한국의 아마존을 비전으로 하는 티몬 역시 개발자들이 마음껏 창의력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기회를 열어둘 것이며, 함께 꿈을 이뤄갈 역량 있는 개발자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서지혜 기자/gyelov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