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전문가 생방송 ‘단돈 천원’ 에 이용한다?

쥬신커뮤니케이션 증권인, ‘천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쥬신커뮤니케이션(대표 김일환)에서 운영하는 주식방송 '증권인'이 고객감사 이벤트 ‘천원의 행복’을 진행한다. 천원의 행복은 주식전문가 생방송 서비스를 1주일간 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주식전문가가 수익률 산정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수익률 산정 및 공정한 순위 책정으로 전문가들의 신뢰도를 극대화하고 있는 증권인이 이용금액을 대폭 낮춤으로써 소액 개미투자자들도 마음껏 주식전문가들의 예상이 담긴 고급정보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8월 12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증권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전문가를 선택한 뒤 '1,000원 결제하기'를 클릭해 결제만 진행하면 전문가 생방송을 1주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단 전문가 1명당 1번씩만 결제 이용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가하는 전문가 6명만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업계 최초로 전문가 수익률 및 매매내역을 전면 공개하고 있는 증권인은 주식전문가 시장에서 그동안 저평가됐던 전문가들을 공개경쟁 시켜 스타 전문가로 발굴하고 있다.

증권인 관계자는 “종목당 수익률 공개를 통해 고객에게 눈속임을 하는 타 증권방송과 달리 증권인은 계좌 1억당 벌어들인 금액에 대한 수익률을 공개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다”며, “과장되고 허황된 수익률이 아닌 정직하고 현실성 있는 수익률을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