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행복한 교육 IGE 8월 25일 엄마와 함께 유학설명회
유학전문 컨설팅 기업 ‘행복한 교육 IGE’
엄마와 함께하는 조기 유학은 전문적이고 오랜 경험이 필요
체계적이고 능률적인 학습 효과와 생활 전반적인 시스템 관리를 통한 원스톱 관리형 프로그램

8월 25일 엄마와 함께 & 관리형 유학 설명회 개최.

유학 전문 컨설팅 기업인 행복한 교육 IGE(대표 정해종, www.ige.kr)는 오는 8월 25일(토) 오후 1시부터 강남구 삼성동 하나은행 공항터미널 지점에서 '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 그리고 IGE 관리형 유학 설명회'를 개최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된다.

1부는 엄마와 함께 유학으로 오후 1시 ~ 오후 2시 / 2부는 오후 2시 ~ 오후 3시에 진행하며 정해종 대표님이 직접 설명회를 진행 한다. 새로운 비자 시스템에 따른 안내, 지역 설명, 학교 설명 등이 이루어지며 캐나다의 전반적인 교육 시스템을 안내 드릴 예정 이다.



엄마 동반 유학은 부모님과 함께하는 유학으로 지역선정 학교 선정이 매우 중요하며 초기 정착시의 도움과 현지의 빠른 적응이 중요 포인트라고 한다. 각 지역별 특징과 최근 트렌드 그리고 지난 과거의 경향을 분석하여 보다 효과적인 컨설팅이 필요 하다. 예산에 맞는 적합한 동반 유학은 전문가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고 한다.

관리형 유학은 학교 선정과 숙소, 식사, 방과 후 교육, 진학 상담 등 유학 생활의 전반적인 업무를 총괄해 관리해주는 유학 프로그램으로, 현지 적응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조기 유학생들이 선호하고 있다.

설명회에서는 캐나다와 미국 조기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미국 대학 진학 혹은 캐나다 대학 진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함께 관리형 유학 등 조기 유학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미국 명문대 진학을 위한 현실적인 교육 컨설팅이 이뤄질 예정이다.

관계자는 “준비 없는 조기 유학은 아이에게 독이 될 수 있다”며 “매년 500여 명 이상의 학생을 캐나다 학교로 진학시켜 관리하는 엄마 동반 조기 유학 그리고 관리형 유학 설명회를 통해 현지 전문가들로부터 조기 유학에 대해 살아 있는 정보를 직접 들을 기회를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9월 14일, 15일 캐나다조기유학박람회 개최

또한 9월 14일, 15일 11:00 ~ 17:00까지 최대 규모의 캐나다 조기 유학박람회를 2호선 삼성역 서울섬유센터 2층 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행복한 교육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