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제일모직 에잇세컨즈(8seconds)가 ‘2013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이하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나서며, 입장권 20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은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다. 에잇세컨즈측은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의 후원을 통해 브랜드의 주 소비층인 20대 젊은 층과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장 내 에잇세컨즈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설무대인 ‘문라이트 스테이지(moon light stage)’에서 특별 공연과 패션쇼를 펼친다.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몰이중인 아티스트‘빈지노 & 도끼’의 공연과, 20대 트렌드세터들이 선보이는 ‘락 페스티벌룩’ 패션쇼가 예정돼 있다.

‘페스티벌 룩’ 구입하고, 공짜 ‘록페’ 가자!

또한 에잇세컨즈는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잇세컨즈 나일론 백, 반팔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펜타포트 타임입장권 20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에잇세컨즈는 오는 28일까지 온라인스토어(www.8seconds.co.kr)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펜타포트 타임입장권 2000매를 배포한다. 타임입장권은 저녁 9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한정된 시간 동안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티켓으로, 당첨자는 7월 3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