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NS를 넘어 이제 SSNS의 시대가 온다.

경기 불황 장기화로 폐업이 속출한다는 뉴스기사에도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핀 자영업자 김상혁(가명,35)씨는 최근 링크리더스를 알게 되면서 모든 것이 달라졌다고 한다. 동종 업종 사람들과의 정보 교류와 홍보를 통해 매출이 30%이상 올랐으며, 무엇보다 꿈에나 그리던 이상형의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게 해준 것에 대해 그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고 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 등을 사회 관계망 서비스인 SNS라 칭한다면, 링크리더스는 Premium SNS로 한 단계 더 진화된 SSNS(Superior Social Network Service)이다.

누구나 가입하고 교류를 할 수 있는 SNS가 아닌 회원간의 추천과정을 통해 적정 수준에 도달한 회원만을 정회원으로 인정하고 교류의 장을 열어주는 것이다.

스스로 잘난 사람들이기 보다는 더 발전하기 위해 애쓰고, 열린 마음으로 서로 돕기 위해 노력하는 열정적이고 매력적인 사람들만 참여할 수 있는 고급 인맥 커뮤니티이다. 수박 겉핥기 식의 가벼운 교류 또는 불순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은 접근이 제한되며 우수한 정회원의 프로필 열람조차 힘든 청정 지역을 표방한다.

사람은 사회적 동물로 사람과의 교류를 통해 발전한다. 좋은 친구나 훌륭한 멘토와의 교류, 사업, 관심사 등 전문적인 정보 교류, 비즈니스 홍보 또는 업무 교류, 채용 또는 헤드헌팅, 평소 꿈꾸던 이성과의 매칭 등 모든 요구 사항을 SSNS가 해결해 줄 수 있다. 그 어떤 특별한 목적을 앞세워서 해결되는 것이 아닌,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교류를 바탕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한편 링크리더스(www.ssns.kr) 대표는 “세상에는 많은 sns가 존재한다.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소셜데이팅 이음, 코코아북까지, SNS 활동을 하며 끊임없이 남을 의식해야 하고 알고 싶지 않은 정보들을 접할때가 많다. 지친 당신을 위해 이제 SNS를 뛰어넘어 SSNS의 시대가 열릴 것이다.” 라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