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캠핑장에서 ‘센스왕’이 되고 싶다면…?

얇고 가벼운 판코펠 플래포트 간편하게 접어 요리 준비 OK.


#직장인 김종철(32세․남)대리는 요즘 여름휴가가 더욱 기다려진다. 여자친구와 2박3일로 캠핑장을 다녀올 계획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

김대리는 여자친구에게 점수를 딸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던 중 종이처럼 접어서 사용하는 캠핑용품 판코펠을 구입했다. 캠핑의 꽃은 단연 먹거리 아니겠는가. 라면, 밥, 매운탕 등 야생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에 마음은 벌써부터 피서지로 향해있다.

판코펠 플래포트는 바비큐부터 일품요리까지 이색적인 메뉴를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고 접이식이기 때문에 보관이나 휴대가 편리해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판코펠 플래포트는 클리어 파일처럼 얇고 가벼워 배낭 속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도마, 코펠, 구이판 , 접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내구성은 물론 환경호르몬 염려 없이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으며, 약 3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3’에 이어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reddot 디자인 어워드 2013’ 상을 수상하며 빼어난 디자인까지 인정받았다.

컵라면, 즉석밥 등 평범하고 뻔한 캠핑요리는 이제 그만. 판코펠 플래포트로 조리한 라면, 삼겹살과 소세지, 쭈꾸미․불닭 등 볶음요리, 어묵탕․짬뽕탕 등의 탕요리까지 야외취사환경에서 꿀맛 같은 식사를 만들어보자.

몸도 마음도 바캉스까지도 훈훈하게 만들어줄 ‘핫’ 아이템 판코펠 플래포트와 함께 준비한다면 완벽하게 꿈꾸던 캠핑을 누릴수 있을 것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