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금뚝' 백진희-박서준, 캠퍼스 데이트 사진 공개 '달달'
배우 백진희와 박서준 커플이 극중 캠퍼스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7월 4일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정옥, 연출 이형선 윤지훈) 측은 몽현(백진희 분)과 현태(박서준 분)의 캠퍼스 데이트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캠퍼스를 산책하고, 피아노가 있는 강당에서 아련한 모습으로 서로에 대한 감정을 드러냈다. 더욱이 첫 키스 신을 예고하는 듯 서로 얼굴을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이 앞으로 더욱 애절해질 관계를 예고했다.


몽현과 현태는 몽현이 대학 시절을 보낸 캠퍼스에서 데이트를 즐긴다. 두 사람은 몽현의 추억이 서려있는 학교 곳곳을 돌아다니며 조금씩 서로에 대해 더 이해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두 사람은 부모님의 권유로 결혼하게 됐지만 차츰 서로에 대한 연민과 호감으로 가까워졌다. 또 최근 한층 진전된 관계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백진희와 박서준은 촬영장에서 처음 있는 애정 신에 쑥스러운 듯 계속 웃음을 터뜨렸지만, 아름답고 순수한 느낌으로 장면을 멋지게 소화해 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몽현과 현태의 캠퍼스 데이트는 오는 6일 오후8시 45분 '금 나와라 뚝딱!'을 통해 공개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