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2회 TGLC 부산서 열려... 국내외 대학생 400여명 참가

대학생 매거진 투머로우는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코리아헤럴드와 공동으로 7.2(화) 18:50 부산 동의대학교 석당아트홀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5박6일 간 '제2회 투머로우글로벌리더스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에는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등 4개 대륙 23개 국가에서 선발된 200여 명의 대학생들과 국내에서 영어면접을 통해 선발된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20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한다.

또한 참가자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이 시대를 이끌어 가고 있는 리더들의 강연을 듣고 ‘글로벌시대에 요구되는 진정한 리더십이란 무엇인가’란 주제로 함께 토론, 발표함으로써 리더십, 실전영어능력, 국제감각을 익힘과 동시에 국가와 민족, 언어를 초월해 마음을 나누고 교류하면서 우정을 쌓는다. 

행사를 총괄기획한 (주)투머로우 윤태현 기획실장은 "사회는 빠르게 글로벌화 되고 있지만 이에 발 맞춰 미래의 리더가 될 대학생들에게 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요구되는 글로벌리더십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은 많지 않다. 이러한 배경에서 제2회 투머로우글로벌리더스캠프는 대학생들이 우리 몸의 필수 영향소와 같이 글로벌리더들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필수적인 자질과 마인드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전 세계의 차세대 리더들의 네트워크를 만들어 주고자 개최하게 되었다"고 행사의 기획배경과 취지에 대해서 설명했다.

 부산의 절경인 이기대해안산책로트렉킹대회, 남포동 자갈치 시장과 국제시장 등을 방문해 부산만의 맛과 멋을 만끽하는 부산시티투어, 해외에서 온 외국대학생들을 위한 한국문화체험 교실, 광안리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다이나믹한 해양레포츠 등 참가자들에게 아름다운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해 줄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