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사춘기메들리’ 곽동연, 이세영에 풋풋한 ‘귀 막음’ 이마키스
배우 곽동연의 ‘귀막음 이마키스’가 공개됐다. 첫사랑의 주인공은 이세영이다.

오는 7월 10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KBS2 드라마스페셜 방학특집 4부작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극본 김보연, 연출 김성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주인공 정우(곽동연 분)가 같은 반 반장 아영(이세영 분)의 귀를 막고 “비밀이야”라고 마음을 고백하며 이마에 입을 맞추는 영상이다.

사춘기 시절의 풋풋하고 따스했던 사춘기 시절을 축약해서 담아낸 이 영상은 보는 이들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이처럼 ‘사춘기 메들리’는 누구나 겪는 사춘기의 추억을 공감 코드로 엮어낸 드라마다. 총 13번의 전학을 경험한 주인공 정우가 또다시 전학을 앞두고 “에라 모르겠다”라는 심정으로 각종 사건들을 저지르지만, 전학이 취소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을 담은 사춘기 소년, 소녀들의 풋풋한 성장담. 10대와 20대 시청자들은 공감하고, 30대 이상의 시청자들은 학창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기회다.



스토리 역시 탄탄하다. 원작인 동명의 웹툰은 지난 2011년부터 약 1년간 다음 포털에 연재되며 수많은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선사, 단행본까지 출판될 만큼 인기를 얻은 작품이기 때문. 여기에 드라마 제작진은 지난 4월부터 촬영을 시작하여 100% 사전제작을 감행,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