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스환경화학” 냉각탑약품의 역사를 다시 쓰다.

한여름 날씨를 보이고 있는 6월이다. 이미 상가 및 병원에서는 벌써부터 시작된 찜통더위에 냉방가동을 시작한 곳이 많다.


해마다 냉방가동이 시작됨과 같이 생기는 문제는 바로 “레지오넬라균”이다.


여러 가지 예방대책방법이 나왔었지만 적지 않은 비용과 긴 처리과정이 문제였다.


하지만 종합환경약품회사  에이스환경화학에서 각종 질병과 냉방병의 원인이 되고있는 레지오넬라균을 효과적으로 살균 처리할 수 있는 약품이 이달 25일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스환경화학에서는 매년 하반기만 되면 문제가 되고있는 레지오넬라균을 살균하는데 아주 효과적인 약품개발에 성공하였다.

 


“ACE-COOL”과 “ACE-COOL PACK"의 효과는 기대이상을 보여주고 있으며 오존증파괴, 열대아현상 등으로 인해 과다한 냉방가동이 불가피한 상황 속에 “레지오넬라균”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냉각탑약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냉각탑수처리만으로 레지오넬라균의 번식을 예방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며 기업의 예산부담을 줄여주고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므로 1석2조라는 표현이 적합하지 않을 수 없다. 고가의 상용되고 있는 대기업체의 제품과의 비교했을 때 가격 및 효과에 있어 전혀 손색이 없다는 호평과 가격거품을 제거했다는 찬사를 받고 있는 에이스환경화학은 앞으로 주목할 수밖에 없는 환경약품업체이다.


또한 친환경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친환경 탈취제 및 친환경제설제, 보일러용청관제, 부식방지제등 다양한 제품을 발전개발에 앞장서고 있다고 한다.
                

관련문의처:02-2065-8442
홈페이지 :
www.aceenv.com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