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베마르’ KIMES 2013서 만난다

‘제2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서 아베마르 효능 및 효과 소개


‘아베마르(Avemar)’의 국내 공식 수입원 신기원은 제2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3)에서 세계적인 암치료 보조제, 헝가리의 아베마르(Avemar)가 소개된다고 밝혔다.


KIMES 2013은 오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국내외 의료산업 정책 세미나를 비롯해 학술 및 신기술 세미나, 해외 마케팅 관련 세미나 등 급변하는 의료 환경에 부응할 수 있는 신기술 및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다. 아베마르에 대한 정보는 헝가리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베마르 국내 공식 수업업체 신기원에 따르면 아메바르는 암세포의 포도당 흡수를 막아 암세포의 에너지 공급을 중단시키고, 백혈구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암세포의 핵산 합성을 막고 암세포의 성장과 증식 능력을 감소시켜 암세포 소멸도 유도할 수 있다.


헝가리에서는 암환자들을 위한 의약품으로 등록됐으며, 유럽에서는 공식 승인 라벨이 부착된 의약품으로 시판되고 있고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


신기원 관계자는 “헝가리에서는 아베마르 사용 이후 계속 증가하던 암환자 수가 감소하는 결과가 나타나기도 했다”며 “인체의 면역체계를 강화시켜 암을 예방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암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도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베마르(www.avemar.kr)의 임상자료는 아베마르 공식 연구 프로그램 홈페이지(http://research.avemar.com)에서 살펴 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