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트레이드증권, 전문가 초청 종목강연회 진행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이 오는 16일 ‘전문가와 함께하는 주식교육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커리큘럼으로 투자자를 위한 주식 시황 및 실전매매/자산관리에 관한 내용이다. 강의 주제는 ‘자산관리 노하우-시장전략 및 투자유망주 공개’다.

교육은 1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9호선 샛강역 1번출구) 3층 불스홀에서 2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는 강창희 대표(미래와 금융)의 강의로 ‘인생백세 시대의 생애설계와 자산관리’라는 내용의 교육이 진행되며, 2부에는 최승욱 대표(상TV)가 ‘투자유망주 및 시황 설명회’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는 별도 신청없이 선착순(230명)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참가는 전원에게는 ‘인생 100세 시대의 생애설계와 자산관리’ 책자가 무료로 제공된다.

더불어 씽큐 족집게서비스 가입자에게 종목추천SMS 1개월 무료 혜택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증권교육센터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 통합 HTS 씽큐(xingQ)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증권교육센터( www.etrad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 고객만족센터(1588-2428, 1544-2428)로 하면 된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