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상봉 디자이너ㆍ서경덕 교수ㆍ제이레빗, 부산서 토크콘서트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강연ㆍ공연ㆍ기부를 결합한 토크 콘서트 ‘비 콘서트(Be concert)’가 다음달 6일 오후 5시 KBS부산홀서 열린다.

이날 콘서트엔 이상봉 디자이너,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 가수 션, 이지성 작가를 비롯해 인디밴드 제이레빗, 바닐라 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가 참여한다.

‘비 콘서트’의 각 강연과 공연은 ‘되다’의 의미를 가진 ‘비(Be)’에 참여자 별로 특색 있는 각자의 주제를 담아 진행된다.

한국 문화를 패션 디자인에 접목시킨 이상봉 디자이너는 ‘비 크리에이티브(Be Creative)’란 주제로 창의력에 대해, 최근 첫 독도학교 교장을 맡게 된 서경덕 교수는 ‘비 어 챌린저(Be a Challenger)’란 주제로 ‘글로벌 에티켓, 창의적 사고, 미친 실행력’에 대해,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드하라’ 등의 저서로 300만 독자를 사로잡은 이지성 작가는 ‘비 어 리더(Be a Reader)’란 주제로, 기부천사 가수 션은 ‘비 러버블(Be Lovable)’이란 주제로 사랑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강연한다. 스웨덴세탁소는 ‘비 힐링(Be Healing), 바닐라 어쿠스틱은 ‘비 로맨틱(Be Romantic)’, 제이레빗은 ‘비 호프풀(Be Hopeful)’이란 주제로 공연을 펼친다.

이날 토크콘서트의 수익금은 전액 말라리아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유니세프에 기부된다.

티켓 예매는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 중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