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싸이월드, 4년만에 메인페이지 개편
[헤럴드경제= 서지혜 기자] ‘싸이월드’의 메인페이지가 4년 만에 새단장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싸이월드, 네이트 메인 페이지에 대한 대대적 개편을 단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싸이월드 메인페이지는 우선 ‘싸이월드 피플’ ‘투멤(투데이 멤머)’을 전면에 배치해 매일 선정되는 다양한 사람들의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인기있는 게시글의 댓글과 공감으로 소통을 중시하는 싸이월드 고유의 특성을 살려 해외 SNS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검색창과 ‘네이트 바로가기‘ 탭 이동을 통해 네이트 서비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SK컴즈의 포털사이트 네이트 역시 풍성한 볼거리를 더하는 트렌디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우선 서비스 편의성 및 개인화 영역을 강화하기 위해 ‘N포켓’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이용자들이 일일이 개별 서비스를 방문하지 않고도 메인 페이지에서 서비스와 콘텐츠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이용자는 작성한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반응을 확인하고 쪽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바로 공유할 수 있다 .

김홍 SK컴즈 본부장은 “이번 개편에 이어 차별적, 미래지향적 서비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재정비 작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지혜 기자/gyelov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