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점 ‘코코샤브’외식프랜차이즈로 두각

베트남 쌀국수전문점 ‘호아빈’ 오랜 노하우 담아…


지난해 7월 부산센텀시티에 첫 가게를 오픈한 ㈜오리엔탈푸드코리아의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점 ‘코코샤브’가 부산 주례점에 7호점 오픈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코넛 샤브샤브라는 뜻의 코코샤브는 이국적인 아일랜드 콘셉트로 다양한 샤브메뉴를 선보이며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점이다.


론칭 후 1년이 채 안되는 동안 7호 가맹점 계약까지 성사한 비결에 대해 ㈜오리엔탈푸드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웰빙과 슬로우푸드 열풍에 힘입어 신선하고 건강한 외식메뉴에 대한 수요가 계속 커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또한 업체 측은 “코코샤브에는 베트남쌀국수전문점 호아빈, 일본라멘전문점 멘무샤 등을 운영 하고 있는 오리엔탈푸드코리아의 오랜 노하우가 담겼다”며 “특히 호아빈의 메뉴를 업그레이드한 다채로운 메뉴를 구비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실제로 코코샤브에서는 월남쌈, 쌀국수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샤브와 월남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샤브 메뉴 시식 후에는 쌀국수와 죽까지 함께 코스로 즐길 수 있으며 철판닭가슴살, 철판차돌박이, 철판삼겹살 등 철판구이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웰빙 트렌드의 주요 타깃인 여성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한 ‘샐러드바’도 별도 운영 중이다. 샐러드바에는 신선한 야채와 과일, 밑반찬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갖췄다.


한편 오는 4월까지 총 7개의 가맹점 오픈을 앞둔 코코샤브는 지난 13일 오픈한 부산의 장산점(2호점)을 통해 다양한 오픈행사를 진행 중이다. 내달 17일까지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50인치 TV,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고급전기밥솥, 다리미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행사를 진행하는 등 테이블당 소고기샤브 한접시를 추가 제공하는 행사도 오는 24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