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의도 봄꽃축제서 中企박람회 열린다
- 영등포구, 한강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 중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우수 중소ㆍ벤처기업 박람회’ 개최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한강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 중에 국회 남문과 서문사이 축제장에서 열리는‘우수 중소기업 제품 박람회’에 참가 할 28개 업체를 내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수백만의 시민들이 모이는 구의 대표 축제 ‘한강 여의도 봄꽃축제’와 연계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기업에는 홍보 부스(3m×3m)1세트가 지원되며, 현장에서의 직접 판매는 금지된다.

구는 소상공인을 위한 자금ㆍ세무ㆍ노무 상담 등 창업 관련 상담 창구를 비롯, 일자리 취업상담관을 운영해 봄꽃축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중소기업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과 사회적 경제 홍보관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참여 가능한 기업은 ▷영등포구에 본사를 두거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제품 생산기업 ▷마을기업ㆍ사회적 기업 ▷중소기업 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 등이다.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ㆍ전시제품 카탈로그 등을 구비해 구 지역경제과(문래동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4동3층)를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e-mail(kmr1224@ydp.go.krㆍmailto:kmr1224@ydp.go.kr)로 신청하면 된다.

구는 심사를 통해 28개 기업을 선정해, 3월 중순 경 개별 통보 및 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조길형 구청장은 “ 지난해에는 50개 기업이 참여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며 “ 뛰어난 기술력과 아이템을 가지고도 판로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에 좋은 기회가 될 이번 박람회에 우수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