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국닛산, 2월 특별 할인 혜택 풍성
[헤럴드경제=김상수 기자]한국닛산이 2월 한달 간 시승신청 및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2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이해 마련됐으며,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캐링 솔루션 브랜드 인케이스(INCASE) 백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뉴 알티마 계약 고객 행사는 전시장을 내방해 뉴 알티마를 구매 계약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보스(BOSE)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행사이다.

설 명절을 맞이해 닛산 파이낸셜로 뉴 알티마를 구매하면 저리할부(1.9%부터) 혜택을,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큐브 구매 시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취급 수수료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에는 50만원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무라노를 구매할 때 현금 구매 시 300만원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올 한 해에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