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오전 미스터미스터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하이웨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녀시대, 비스트 등 수 많은 뮤직 비디오를 연출한 자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미스터미스터 ‘하이웨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사랑하는 여인을 지켜 내려는 고독한 킬러의 모습과 남성미 넘치는 군무씬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미스터미스터의 두 번째 싱글 ‘하이웨이’는 데뷔 곡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프로듀싱팀 Brian Kierulf & Joshua Michael Schwartz가 다시 한 번 미스터미스터와 손을 잡은 곡이다.
일렉트로 신스팝 장르인 ‘하이웨이’는 강렬한 비트와 귀에 감기는 세련된 멜로디로 구성돼 있으며,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서 어떠한 일도 해 낼 수 있다는 한 남자의 호소력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미스터미스터만의 애절하고 남자다운 색깔을 지닌 보컬들의 하모니가 매력적인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준다는 평이다.
미스터미스터 소속사는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와 방송 활동을 통해 이전 모습과는 다른 한 층 성숙해진 미스터미스터를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미스터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하이웨이’ 는 오는 24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건욱 이슈팀 기자 / kun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