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특별할인가 적용… 1,550만원 회원권을 298만원에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전국의 스키장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겨울 스포츠의 백미 ‘스키’와 ‘보드’를 타고 하얀 설원을 질주하는 것은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일이다. 특히 이런 스키와 보드가 면역력을 증강시켜 감기까지 예방시켜준다는 사실은 마니아들의 선택을 더욱 부추기는 요소다.

그런데 스키장으로의 여행을 망설이게 하는 요인도 있다. ‘비싼 비용’이다. 스키장까지 가는 교통비에 장비 렌탈료, 식비, 숙박비까지 하나하나 체크를 하다 보면 한숨이 절로 나온다. 스키장의 시즌권을 끊었다 하더라도 부대비용을 고려하면 한 시즌에 몇 백만원을 쓰는 일은 쉽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 ㈜올레앤유 에버리조트의 특별 회원권 판매 이벤트가 해결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1,550만원의 회원권을 298만원으로 할인 판매중인 이 회원권에는 전국 스키장의 리프트와 함께 렌탈 용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에버리조트, 사계절 즐기는 리조트 회원권 특별분양

회원권 구매고객에 한해 ㈜올레앤유 에버리조트에서 직영으로 운영 중인 시설에서 무료 숙박할 수 있는 ‘무료숙박권’ 10매와 직영 시설을 준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숙박권’ 300매가 함께 제공돼 실용적이다. 이 특별숙박권은 회원 외 지인들도 회원자격으로 숙박할 수 있다.

또한 이 특별 회원권을 구입 할 경우 올레앤유에서 직영으로 운영 중인 콘도 및 펜션을 20년간 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까지 포함 돼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여름에 즐기는 레프팅과 번지점프, ATV 등은 물론 골프, 요트, 휘트니스, 렌터카, 꽃배달 등 제휴 할인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레포츠 마니아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는 특별할인이 적용돼 가격적인 것에 부담이 적다”며 “또한 20년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볼 때 경제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올레앤유 에버리조트의 직영시설로는 토비스 콘도(도고, 무주, 지리산, 제주), 속초 설악비치콘도, 제주 비치콘도, 제주 섬풍경리조트, 장흥 올레캠핑리조트, 남이섬강변펜션 등이 있다.

헤럴드생생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