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이태형기자] KTB투자증권(대표이사 주원)은 주식, 선물, 옵션 매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응모권(럭키 칩)을 발급해 태블릿PC, 바디용품 등을 제공하는 ‘럭키 칩을 모아라’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KTB투자증권 개인고객이 홈페이지(www.ktb.co.kr)에 로그인 후 매매실적에 따라 생성된 럭키 칩으로 룰렛 게임을 하면 당첨된 고객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럭키 칩은 1월 2일 이후부터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날 전일까지의 누적 매매대금(체결) 기준으로 국내 주식, 선물, 옵션 각각 매매대금 100만원, 500만원, 10만원 당 1개의 칩이 부여된다.
럭키 칩 발급의 산정기준이 되는 주문매체는 영업점, HTS, MTS(모바일), WTS(홈페이지), 전화 등이며, 럭키 칩 1개당 1회 도전할 수 있고 룰렛 당첨결과에 따라 아이패드미니, 바디용품세트, 와인세트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KTB투자증권은 이와 함께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IBK기업은행, 신한은행, 부산은행 등 제휴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들에게 6개월간 온라인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를 기획한 이명용 온라인비즈니스팀장은 “2012년 한해 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본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며 “2013년에도 고객들의 관심과 성공투자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상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또는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