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나SK카드 맞춤형 경품제공 앱(App) 오픈
[헤럴드경제=이자영 기자]하나SK카드가 카드 승인 내역을 분석해 맞춤형 경품을 제공하는 신개념 어플리케이션 ’하나SK카드 겟모어(Get more)’를 26일 오픈했다.

겟모어 어플은 카드 사용 내역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카드를 결제하면 스마트폰에 메시지가 푸쉬(push)되고, 이를 터치하면 승인 기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때 승인 내역은 자동으로 캘린더에 저장ㆍ정리되기 때문에 따로 관리할 수고를 덜 수 있다. 그동안 가계부 어플을 사용하는 고객은 카드결제내역을 일일이 복사ㆍ붙여넣기 해야했지만 겟모어앱은 지출 내역 관리까지 해준다.

카드 승인 내역을 분석해 맞춤형 이벤트를 제공한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하나SK카드는 빅데이터를 적용하여, 개별 고객의 카드사용 패턴에 따라 주로 이용하는 업종 및 가맹점을 선정하고 가장 적합한 이벤트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경품 마케팅에 빅데이터가 활용된 것은 국내 최초다. 고객은 일일이 경품 이벤트를 찾을 필요 없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당첨된 상품은 고객에게 직접 배송되거나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하나SK카드는 ‘겟모어’ 오픈을 기념하여 내년 3월까지 선착순 가입고객 및 홈페이지를 통한 ‘겟모어’ 가상체험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월 OK캐시백을 적립해 준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 등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롯데호텔 기프트박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nointe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