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은 17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G마켓과 함게 온라인 매매 수수료(주식/선물옵션/ELW/ETF 포함) 5000만원 무료 이용권, 최대 2만 2000원 상당의 G마켓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마켓 홈페이지에서 ‘KTB G마켓 쿠폰’을 무료로 발급받은 뒤,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에 회원가입 후 쿠폰번호를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 2000원 상당의 G마켓 할인쿠폰이 지급되는 행사다.
발급된 쿠폰 번호는 발급일 기준 3개월 이내에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KTB G마켓 쿠폰을 등록 후 신규계좌에 쿠폰을 적용한 고객이 KTB투자증권의 HTS 빙고(Bingo), 스마트폰(MTS), 홈페이지를 이용해 첫 거래를 하면 최초 개설한 계좌에 한해 1년간 온라인 거래 수수료가 5000만원(약정대금 기준 5000억원)까지 면제된다.
해당 면제 혜택이 끝나도 KTB투자증권에서는 누드수수료 0.010%로 주식거래가 가능하다.
한편 쿠폰번호를 등록한 고객이 신규 계좌를 개설 후 쿠폰을 계좌에 적용하면 추가로 2만원 상당의 G마켓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본 상품권은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IBK기업은행, 신한은행, 부산은행 등 제휴 은행을 통해 국내주식계좌 및 국내 선물옵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고객 모두에게 발급된다.
상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또는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thle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