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카디프생명 ‘행복담은 사진’ 출품작 선정...수상자 3명에 장학금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14일 ‘온라인 갤러리, 행복한 사진전’ 참여 학생 3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한국 보험시장 진출 1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www.cardif.co.kr)를 통해 지난 10월 온라인 사진전과 함께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사진전은 ‘행복’을 주제로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전공 학생들이 출품한 총 25장의 사진들로 구성,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 중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댓글수, 조회수, SNS(Social Network Service) 추천수와 내부심사의 종합적인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3점이 선정, 주인공들이 장학금을 받게됐다.

이번 사진전에서 수상한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전공 박희정 양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이나 사업 파트너뿐만 아니라 미래의 예술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도 관심을 갖고 좋은 기회를 마련해 준 BNP파리바카디프생명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사진전을 통해 뜻하는 목표에 한 발 가까워진 느낌이다”고 밝혔다.


또한 “사진전의 주제와 같이 사람들이 사진전을 통해 행복을 느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리스토프 모로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부사장은 “사진전은 젊은 예술가들에게 자신의 기량을 펼쳐 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인재들로 거듭나길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