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스코A&C 캐릭터 활용한 SNS채널 오픈’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포스코계열 건축회사인 포스코A&C(사장 이필훈)는 3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채널인 ‘에이앤씨 스토리’라는 이름의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회사명 포스코‘A&C’에서 차용한 ‘에이앤씨’를 통해 기업 블로그에는 외부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기업활동과 직원들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는다. 에이앤씨 이야기, 건축업계이슈 및 트랜드를 공유하는 세상이야기 등 총 7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고, 사내직원들이 직접 필진으로 참여하기도 한다.

포스코A&C 이필훈 사장은 “기존의 정보전달 위주의 기업 소셜 채널에서 탈피해, 일반 대중들 뿐만 아닌 건축가를 꿈꾸는 학생, 현업에 있는 건축가 및 디자이너 등과 소통하며 포스코A&C가 꿈꾸는 건축이야기 등을 전달함으로써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한다.“며, “앞으로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다소 경직된 건축회사의 이미지를 벗어나 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회사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A&C 소셜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자신의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 오픈 소식을 알린 후, 덧글로 오픈 소식 포스트의 URL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향후 포스코A&C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만들어 그 동안 외부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기업 활동과 기업문화를 선보이며 새로운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