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예인 협찬 쇼핑몰, 걸그룹 넘어 인디그룹까지

여성화 쇼핑몰 홀리가든, 인디그룹 옥상달빛/남녀공룡과 협찬 이벤트 진행


많은 대중의 관심이 쏟아지는 연예인은 걸어 다니는 광고판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홍보 효과가 뛰어나다. 이 때문에 일부 콧대 높은 명품 브랜드를 제외하면 연예인 협찬을 통한 광고는 날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상품을 비용 대비 가장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은 연예인 협찬이다. 여성화 전문 쇼핑몰 홀리가든(www.hollygarden.co.kr) 역시 드라마 및 연예인 협찬으로 스타마케팅을 활발히 활용하고 있다.


홀리가든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신발 협찬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걸그룹과 인기 연예인들의 무대 및 화보 촬영용 신발도 협찬으로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홀리가든에서는 걸그룹이나 배우, 방송인 위주였던 기존의 스타마케팅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인디 그룹 협찬 및 조인트 이벤트를 펼치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홀리가든은 유명 여성 인디그룹 옥상달빛 신발 협찬과 일렉트로닉그룹 남녀공룡의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후에도 인기 걸그룹 최종탈락 멤버로 유명한 신인가수 이환희의 신곡 발매 기념 이벤트도 열 계획이다.


홀리가든 관계자는 “앞으로도 친근감을 줄 수 있는 드라마나 연예인들을 통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협찬하는 등 간접홍보 방식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홀리가든은 여성화 전문 쇼핑몰로 최신 트렌드 구두에서부터 유니크한 디자인, 베이직한 디자인, 스테디셀러 디자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제작 모델을 모아 최신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2 F/W 룩북을 제작해 고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