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전원 동결방지기, 전국 취급점망 확대
[헤럴드생생뉴스]동결방지기 안티프리저를 개발한 수도프리미엄엔지니어링이 전국 취급점 네트워크 확충 및 영업망 확대에 나섰다.

겨울철 한파가 시작되면서 동파에 대한 일반소비자의 관심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고객접근성을 높이고자 전국 각지역에 취급점을 신규유치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겨울 8개 취급점으로 일반판매를 시작, 지금까지 취급점 수가 6배 이상 증가한 상태다.

국내원천특허기술로 개발한 동결방지기 안티프리저 AF-2는 겨울철 동파방지를 위해 무전원으로 수도꼭지를 틀어 물을 흘려주는 것을 자동화시킨 제품이다. 설치후 자동으로 동작해 동파방지에 획기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결방지기는 2011년 조달청 우수조달제품으로 선정, 국내에선 공공기관, 산업시설 등에 설치돼 성능을 인정받았으며 올해 해외 CE인증을 획득해 아일랜드와 이탈리아 등지에 수출이 이뤄지고 있다.

수도프리미엄엔지니어링(www.anti-freeze.co.kr) 관계자는 “최근 겨울한파가 시작되면서 일반소비자는 물론 공공, 산업시설 관계자들로부터 동파관련 문의가 오고 있다”며 “전국적으로 취급점을 확대해 보다 편리한 동결, 동파방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는 1588-9455.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