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방전문몰 ‘가방팝’, 홈페이지 새 단장

해외명품부터 뉴발란스 백팩까지 모든 연령대 고객 겨냥한 상품 구성


랭키닷컴 기준 가방전문몰 1위,  가방팝(대표이사 이정모 www.gabangpop.co.kr)이 웹사이트 전면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세상의 모든 가방’이라는 슬로건의 가방팝은 이번 웹사이트 개편의 중점을 고객의 사용 편리성에 맞춘만큼 검색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이 쉽게 한눈에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 했다.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가방팝 오픈 9주년을 맞이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999'이벤트는 가방팝 사이트에서 9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99명을 추첨하여 9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새로워진 가방팝의 사이트를 구경하며 참여하는 ‘NEW가방팝 미션 달성!’과 고객이 자신의 SNS를 통해 가방팝의 리뉴얼 사이트를 소문 내는 ‘SNS 달인을 찾아라’는 총 1,000만원 상당의 고급 가방과 의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세상의 모든 가방’이라는 가방팝의 슬로건을 살린 랩핑 광고버스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수능수험생들을 찾아가 한 반 전원에게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 서울 전지역을 투어하는 광고버스의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가방팝 파파라치 이벤트’ 등이 그것이다.


인터넷 쇼핑몰 순위사이트 랭키닷컴의 가방부문 1위를 4년 연속 고수해 온 가방팝은 매년 새롭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발 빠르게 모색하여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가장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제공해왔다.


가방팝은 구찌, 미우미우, 프라다, 팬디, 불가리, 발리 등 스테디셀러 명품부터 나이키, 노스페이스, 라코스테, 칸켄, 투미 등 인기 브랜드와 크리미어, 펠틱스, 리키브라운, 인케이스, HTML, LXT, 어쏘티드, 만다리나덕, 버스티넛 등의 글로벌 브랜드까지 약 450 여 종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웹사이트 개편과 발맞춰 뉴발란스코리아와 공식제휴를 체결해 온라인쇼핑몰 최초로 뉴발란스 백팩을 선보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30~40대들이 선호하는 구찌, 미우미우, 프라다, 팬디, 불가리, 발리 등의 해외명품 가방은 물론 비지니스가방, 여성용 가방, 여행용 가방, 레포츠 가방, IT가방 등 용도에 따른 기능성 가방들도 다양하게 갖추어 다양한 연령대에 어울리는 상품군들을 두루 갖추었다.


가방팝 이정모 대표는 “가방팝은 가방 카테고리킬러 선두주자답게 새롭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누구보다 발빠르게 대응하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실시했다”며 “사용자 편의성 개선을 최우선에 둔 만큼 검색서비스 강화와 카테고리 세분화에 주력했다. 트렌드, 가격, 품질에 민감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신상품 및 서비스 발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