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용인 단독형 타운하우스 ‘W-Forest’ 분양 실시

마당 넓은 단독형 타운하우스, 합리적인 분양가에 관리비 부담도 적어


목림개발은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에 위치한 단독형 타운하우스 W-Forest(더블유 포레스트)가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W-Forest는 총 7단지 6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세대는 넓은 마당이 있는 단독형 주택으로 세대별 대지지분이 최대 330㎡~496㎡에 달한다. 단지 내 세대들이 넓은 공간배치로 뛰어난 조망권을 확보하였으며, 거실 2면 개방형, 넓은 침실 창을 통해 자연경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단독 주택임에도 관리비 부담이 적다. 전 세대 지열난방 및 태양광 발전을 적용했기 때문.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500m 반경에 위치한 이현초등학교와 상현초등학교, 소현초등학교, 이현중학교가 인접해 있어 교육 여건도 풍부하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및 소규모 근린생활 시설도 근방에 다수 위치하고 있고 수지구청 등 관공서와도 차량으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 도심지역 및 서울 강남권 접근성도 우수하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서수지 IC에서 약 4km(차량으로 5~6분)거리이며, 분당선 보정역(죽전역)과도 약 1.5km(1.8km) 거리이다. 신분당선연장선이 2016년에 개통될 예정이라 대중교통을 통해 강남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해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보정역 이랜드 개발, GTX 개발 등 다양한 개발 호재를 통한 지가 상승 효과도 기대된다.


목림개발 관계자는 “무엇보다 W-Forest 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매력은 타 타운하우스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하다는 것”이라며 “단독 주택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분양문의는 W-Forest 분양홍보관(031-265-4994)을 통해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