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게임은 싫다! 쉽고 빠른 진행을 갈망한다면 ‘던전히어로’로 오라!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보다 쉽고, 빠르게 성장하는 핵&슬래시 MORPG ‘던전히어로’의 첫 알파테스트를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7일 오후 10시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첫 알파테스트에 공개되는 콘텐츠는 30레벨까지 80여 개의 던전 중에서 40여 개의 다양한 던전이 공개되며, 개성 있는 던전 보스와 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난이도 높은 ‘하드코어 던전’도 공개된다. 또한 던전 중복 클리어를 통한 보상 적립 시스템과 다른 MORPG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100vs100의 전투가 가능한 PvP 성전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스피드한 핵&슬래시 형태의 게임 스타일로 쉴틈없이 빠른 성장과 호쾌한 범위 스킬, 무수히 떨어지는 랜덤 옵션의 다양한 아이템, 손쉬운 파티 구성을 돕는 ‘파티 매칭’ 시스템, 보다 편리하고 손쉬운 강화 시스템 등 중독성 높은 시스템과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대거 선보인다. ‘던전히어로’ 게임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테스트 전날인 4일(금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가장 힘든 점을 꼽으라고 하면 ‘육성’이라고 답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캐릭터 육성보다는 이후 상위 콘텐츠를 즐기고 싶은 유저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던전히어로’는 이런 트렌드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유저 편의성을 극대화시켜 쉽고 빠른 육성을 선보이고 있다.
‘던전히어로(http://www.dungeonhero.co.kr)’는 레벨업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키고 이후, 대규모 전투인 공성전, 레이드 던전, 오픈 필드 등 유저들이 진짜 원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접할 수 있게 완벽한 레벨 시스템을 구축했다. 여기에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AOS를 접목해 MORPG와 AOS의 장점이 결합된 ‘영웅 전장’ 모드 시스템이 있다. 지루할 틈없이 초고속으로 성장한 플레이어는 던전 속에 잠들어 있는 유적을 통해 고대 영웅의 장비와 영혼을 받아들여 ‘던전히어로’라는 존재로 각성하게 되고, 영웅 변신을 통해 3vs3, 5vs5, 8vs8의 다양한 영웅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야소프트 ‘던전히어로’ 개발팀의 최영진 PM은 “이번 첫 번째 ‘던전히어로’ 알파테스트는 전반적인 게임성을 검증하고, 많은 인원을 통한 시스템의 안정성 등을 테스트해 버그를 찾고,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 개발에 적극 수용하려고 한다”며 “아직 부족한 것이 많지만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가볍지만 신나고, 파고들면 파고 들수록 그 깊이가 새롭게 부각되어 던전의 진정한 영웅으로 변해가는 자신을 만나게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http://www.eyasoft.co.kr
황지영 기자 game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