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클라씨에, 수안보 온천서 힐링 리조트 ‘임페리얼 스파’ 콘도 분양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클라씨에는 충북 충주시 수안보 온천 관광단지 인근에 힐링 리조트 ‘임페리얼스파’를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분양하는 물량은 총 121가구이며, 준공 일자는 내년 5월이다. ‘임페리얼스파’가 주목받는 이유는 연중 사용하지 못하고 남은 일수에 대해 1일 7만원씩 돌려준다는 것이다. 이는 투자대비 연간 10%에 해당하는 고수익이다. 수익은 회사가 10년간 보장한다. 그 중 5년간은 1금융권의 지급보증서도 받을 수 있다.

또 회원권을 분양하는 일반 콘도나 리조트와 달리 건물과 대지지분 등의 소유권을 분양자에게 등기해 주는 공유 분양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게 특징이다. 이 때문에 소유권을 자유롭게 양도할 수도 있다.

임페리얼스파는 아토피를 비롯한 각종 피부질환을 치료하는데 특효가 있는 편백나무 욕조를 각 세대에 설치했다. 내부 벽면은 고가의 레논스톤과 라임스톤으로 장식했으며, 수안보의 원탕온천이 각 욕실에 직접 공급된다.

다다미, 히노끼로 대표되는 일본형과 유럽스타일의 세련된 욕조와 화려한 칼라로 장식된 유럽형, 북유럽풍의 히노끼사우나와 모던한 스타일의 침실로 장식된 스칸디나비아형 등 세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각종 연회와 강연, 세미나를 위한 컨퍼런스룸은 최대 300여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기업이나 단체 행사에 적합하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구내 레스토랑, 편백나무 욕조와 수입 원석으로 장식된 대중탕과 사우나, 야외 바비큐장 등도 마련됐다. 임페리얼스파를 둘러싼 산책길과 채소를 채취할 수 있는 농장, 농구장 등의 부대시설도 구비했다. 또 서울 강남과 수안보를 잇는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서울지하철 2호선 서초역 8번 출구에서 교대역 방향 30m 지점에 견본주택이 있다. (02)558-0211.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