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국민은행, 장기거래고객 우대 서비스
[헤럴드경제=양춘병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은 올 연말까지 장기거래 고객 우대프로그램 ‘2012 KB평생사랑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2012년 현재 거래기간 20년이 도래한 KB스타클럽 고객 및 급여이체를 하고 있는 일반고객, 그리고 30년 이상 거래중인 모든 고객을 포함해 약 121만명의 개인고객에게 우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대상고객이 국민수퍼정기예금에 가입하거나 재예치하는 경우 금리를 0.1%포인트 우대하고, 계약기간에 따라 최대 0.9%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 우대쿠폰도 지급한다.

또 인터넷, 모바일, 폰뱅킹을 이용해 타행이체 거래를 하거나, 은행 업무시간외 자동화기기를 이용해 국민은행 출금 또는 이체 거래를 하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면제하고, 콘서트, 뮤지컬 등의 문화공연 초대와 전국 투어 Movie day,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오랜기간 변함없이 KB국민은행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KB국민은행이 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체계적인 행사를 통해 장기간 거래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