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안다미로, 스페인 음반사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신인 가수 안다미로가 글로벌 시장 공략 프로젝트에 전격 돌입했다.

트로피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6일 “안다미로가 스페인 메이저 음반 레이블 인제니오미디어(인제니오미디어(INGENIO Media)’와 컴백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인제니오미디어는 리한나(Rihanna),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등과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발표하는 등 스페인은 물론 유럽, 미국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페인 최고의 뮤지션 데이비드 비스발(DAVID BISBAL), 2011년 ‘라틴 그래미어워드’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파블로 알보란(PABLO ALBORAN) 등 세계 유명 뮤지션들의 앨범 프로듀싱과 매니지먼트를 담당한 매니저 음반 레이블 회사다.


관계자는 “트위터, 유튜브 등 각종 SNS를 통해 소개된 안다미로의 신비하고 묘한 매력에 매료, 해외 각지에서 콜라보레이션 러브콜이 이어졌다. 이들 중, 세계적인 역량을 갖춘 스페인의 인제니오미디어는 안다미로가 추구하는 음악세계와 글로벌 비전을 함께 할 수 있는 최상의 파트너로 손색없다” 고 전했다.

이어 “안다미로의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한국어 버전 외에도 영어버전과 유로버전이 별도로 수록된다.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K-POP과 유럽 현지 감성 뮤직의 직접적인 만남이라는 점에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다” 고 밝히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세계적인 음반 레이블과 손잡고 막바지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안다미로는 오는 9월 중, 데뷔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