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라 ‘판도라’로 컴백, 구하라 “판도라라 판 돌아”
[헤럴드생생뉴스]걸그룹 카라(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가 성숙한 음악으로 국내에 컴백한다.

카라는 22일 오후 미니 5집 ‘판도라’를 공개,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 신곡인 ‘판도라’는 발랄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카라 맞춤형 댄스곡이다. 카라 멤버 구하라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예 카라 쇼케이스날이다 다들 드레스코드 준비잘했나요 좀 번거로웠죠.. 그래도 의미있는 재미난 추억이 될꺼에요!”라고 글을 남기며 컴백의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구하라는 “우리 티저들 마지막에 로고가 돌아가는 건 판도라라서 판이 돌아간거에요 푸하하. 나만 웃긴거 아니죠?”라고 글을 남겨 뮤직비디오의 숨겨진 포인트를 팬들에게 가르쳐주기도 했다.

사진출처=구하라 트위터

CJ E&M (대표 김성수) 온라인사업본부는 “22일 저녁 7시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진행되는 카라의 미니앨범 ‘PANDORA(판도라)’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엠넷닷컴(www.mnet.com)에서 온라인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1년 만에 컴백하는 카라는 당일 쇼케이스에서 5집 미니앨범 수록곡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22일까지 엠넷닷컴 생중계 홈페이지에 댓글로 카라의 쇼케이스 응원 관련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카라의 미니 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