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 패션 먼저 마중 나간 씨스타, “너무 섹시해~”

플라스틱 아일랜드 광고 모델 씨스타의 최신 가을 패션화보 대공개


‘Loving U’로 여름을 뜨겁게 달군 걸그룹 씨스타가 가을을 먼저 마중 나갔다. 여성의류 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PLASTIC ISLAND)의 가을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이번에 공개된 신상 화보에서 씨스타는 올 여름 ‘Summer Special’ 앨범을 들고 대한민국을 ‘Loving U~U’의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섹시함과 시크함이라는 180도 반전 콘셉트로 촬영됐다.


씨스타는 여성스러운 감성의 꽃무늬 핏앤플레어 원피스와 셔링 블라우스, 미니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페미닌한 이미지를 자아냈다. 여기에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소유한 씨스타는 여성스럽고 쉬크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촬영 관계자는 “귀여운 얼굴에 육감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는 효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보라, 순수하고 귀여운 스타일의 다솜, 볼륨감 있는 몸매가 돋보이는 소유 이 네 사람은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장을 압도했다”고 전했다.


걸그룹 씨스타의 플라스틱 아일랜드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네티즌들은 씨스타의 화보에 “노래도 잘하고 옷도 잘 입는 씨스타 너무 예쁘다~” “남성팬들 올 가을에도 씨스타의 매력에 풍덩 빠지겠군” “씨스타 이번에 완판 걸그룹으로 등극?” 등의 댓글을 남겼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