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핫 뮤지컬 ‘시카고’ 초대받고 싶다면…
SNS에 투어비스 이벤트 알리면 시카고 초대권 증정


SK그룹계열사에서 운영하는 투어비스 여행사가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응모가 가능한 뮤지컬 ‘시카고(CHICAGO)’ 무료관람 이벤트를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는 블로그, 카페, SNS에 시카고 이벤트를 알리고 투어비스 홈페이지(www.tourvis.com) 이벤트 페이지에 원하는 공연 관람날짜를 체크하여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퍼가기는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당첨자 25명에게는 14만원 상당의 뮤지컬 시카고 초대권 2장이 제공되며, 아쉽게 당첨을 놓친 1,000명의 참여자에게는 OK캐쉬백포인트 1,000점을 지급한다.


뮤지컬 시카고는 살인을 저지르고 수감된 뒤에도 인기를 탐하는 두 여죄수 벨마 켈리와 록시 하트, 재판을 비즈니스로 생각하는 물질만능주의자 빌리 플린의 이야기로, 1975년 초연된 이후 전 세계에서 2만 여회 이상 공연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국내에서는 2000년 초연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져왔고 2012년 공연은 뮤지컬 배우 최정원, 가요계 디바 인순이를 비롯해 남경주, 성기윤, 윤공주, 아이비 등이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박칼린 음악 감독의 지휘와 14인조 밴드가 함께해 재즈선율에 더 깊게 빠져들게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객들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 남경주의 연기는 감동이다”, “인순이의 강렬한 목소리와 안무는 50대라는 나이를 의심하게 했고, 아이비는 록시 하트 그 자체였다”고 후기를 전했다.


투어비스 관계자는 “최근 기업 경영에 문화예술을 도입하는 컬처노믹스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런 트렌드에 맞춰 SK그룹 계열사인 여행사 투어비스를 알리고, 고객들의 성원에도 보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투어비스는 시카고 이벤트 이외에도 과거 맘마미아, 아이다 등의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