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커뮤니티 시설 갖춘 소형 오피스텔 1채 6,000만원

최근 오피스텔 공급 증가로 임차인 모시기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건설사들이 풀옵션 오피스텔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입주민 편의를 극대화해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풀퍼니시드(full-furnished) 시스템을 속속 선보이고 있는 것. 이 경우 입주민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의 가전제품은 물론, 침대, TV, 책장 등의 가구도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 주거 편의성이 높아진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수납공간이 부족한 소형 오피스텔의 단점을 보완해 준다. 설계 단계부터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여러 기능이 통합된 시스템 가구를 계획하기 때문이다. 이에 동탄신도시 ‘메트로하임’은 호텔급 못지않은 최고급 인테리어와 브랜드 전자제품들로 모두 준비되어 있어 실제 입주 시 몸만 들어가도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건물 내에는 입주민을 배려한 커뮤니티 시설로 헬스장, 탁구장, 당구장 등 대형세탁실이 구성되어 있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2012년 12월 입주예정인 '메트로하임' 도시형 생활주택은 1실 당 6,000만~1억2,000만 선에서 분양가가 책정됐으며 총 418세대로 분양면적 30.77㎡ ~ 68.16㎡로 매우 저렴한 분양가로 평가된다.


또한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서울 강남권 20분 진입이 가능한 용서고속도로개통, 지하철보다 2배 이상 빠른 고속전철망(GTX), 일산-동탄 예정과 전국 어디서나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하는 KTX, 수서-동탄 의 개통 예정으로 사통발달의 수도권 중심도시로 기대된다.

 


'메트로하임' 주변으로 삼성반도체 및 1300여개의 IT산업단지, 한림대학병원이 개원예정으로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여 소액으로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최적의 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분양률 90%대를 달리고 있는 메트로하임은 조기분양이 예상된다.


분양문의 : 1877-888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