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분양이 재개된 부산 엑슬루타워는 남천동 대남교차로 인근에 주상복합아파트 299가구(50~98평형)를 분양한다.
지하6층 지상43층 2개동의 초고층으로 34층 높이에 '스카이 브릿지'를 설치해 외관을 특화했다.
부산 도시철도 2호선 남천역과 2분거리인 이 아파트는 주상복합이지만 일반아파트 못지않은 77%의 높은 전용률이 나오고 광안대교,황령터널,번영로 등과 바로 연결되는 부산 최고의 교통과 입지,탁월한조망이 최고의 장점이다.
생활편의 시설로는 인근에 해변시장, 메가마트가 있고 교육시설로는 서울 대치동을 옮겨 놓은듯 명문학원이 즐비하고 특히 부경대,경성대,동명정보대 등 대학들이 부산지역에서 가장 밀집되어있다.
이 아파트는 광안리 앞바다와 광안대교가 한눈에 조망할 수 있고, 서쪽-부산도심, 북쪽-황령산,금련산, 남쪽-용호동.이기대 자연공원 등을 볼수 있다.
바다조망은 남쪽 15층 이상이면 가능하다.
국제 해양도시 부산의바다 조망권을 활용한 '하늘다리'는 화재발생시 고층건물에서 내려가지않고 옆건물로 대피할수있는 비상구 역할,전망대를 넘어 주민을위한 휴식공간,파티등 소모임 장소로 부산의 랜드마크로 떠오를 전망이다.
시스템으로는 중앙방재,무인경비,하이테크시스템이 갖춰져있고, 내진설계도 잘되어있어 더욱안전하며 고품격 마감재와 가구당 평균 2대가 넘는 831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다.
문의 1599-8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