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운동화 같은 하이힐 여성수제화 ‘제셀반’ 최대 61% 할인
소셜쇼핑 봉퐁서 ‘제셀반’ 6종 할인판매


[헤럴드생생뉴스] 운동화처럼 편한 하이힐을 지향하는 고급 수제화 브랜드 ‘제셀반(Zessel bahn)’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 봉퐁(www.bonpon.co.kr)은 제셀반 수제화 특별 할인전을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판매한다고 밝혔다. 봉퐁은 헤럴드미디어에서 책임운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으로 매주 기획전을 마련해 현명한 소비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가이드를 제안,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양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독특한 가죽으로 구두를 제작하는 고급수제화 브랜드 제셀반(Zessel bahn)을 최대 61% 할인해 정가 20만원대 상품을 8만원대에 판매한다. 제셀반은 저렴한 원자재로 대량생산하는 것을 지양하고 뱀, 송아지 가죽 같은 독특하고 고급스런 가죽을 사용해 소량 생산하는 디자이너 슈즈이다. 외피에도 고급 가죽을 사용하지만 내피 또한 양가죽으로 제작해 발이 편안하고, 땀 흡수가 잘 되도록 고려했다. 높은 굽의 구두라도 운동화처럼 편안함을 강조하는 이 브랜드는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뛰어나 백화점에 입점하는 등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본인 발에 맞춘 수제화를 찾는 여성이라면 구두의 겉과 속을 모두 배려한 고급스런 제셀반 구두에 도전해 봐도 좋다. 이번 판매되는 상품은 여름철 샌들로 플랫샌들,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토오픈 하이힐 6종을 만나볼 수 있다. 


▲운동화처럼 편한 하이힐 ‘제셀반’

편안한 하이힐을 컨셉으로 하는 제셀반(Zessel bahn)은 안락의자의 팔걸이를 뜻하는 브랜드명처럼 편안함을 중시하는 고급 수제화 브랜드이다. 한국인의 발 체형을 고려해 만든 디테일한 부분까지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아있는 슈즈로 여성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만원대 샌들, SNS 1,000원 경매 이벤트 벌여

봉퐁은 봉퐁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onpon1)을 통해 SNS천원경매를 진행, 20만원대의 ‘제셀반’ 샌들을 경매에 부쳐 최종 낙찰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를 벌였다. 1천원부터 시작해 40회 이상의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많은 관심을 끈 바 있다.

좋은 생활, 좋은 쇼핑(Good Living, Good Buying)’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 ‘봉퐁’의 다음 기획전으로 다이어트 식품 훈제 닭가슴살 ‘허닭’과 ‘여름맞이 할인 기획전’을 7월 17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는 봉퐁 홈페이지(www.bonpon.co.kr)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문의 | 02-3210-2255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