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금융투자 ‘名品 Pro ETF랩’ 출시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신한금융투자(www.shinhaninvest.com, 대표 강대석)는 PWM센터 고객 전용 상품인 ‘名品 Pro ETF 랩’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名品 Pro ETF랩’은 신한금융투자 PWM센터의 자산운용 전문가가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직접 포트폴리오를 설계ㆍ운용하는 1대1 맞춤형 상품이다.
포트폴리오 설계 시 전문 직원을 통해 고객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으며, 시장흐름에 맞게 레버리지, 인버스, 지수형 ETF 등을 탄력적으로 편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거래비용이 일반 주식ㆍ펀드에 비해 저렴하고, 거래세가 면제돼 비용 절감 효과도 볼 수 있다.

이 상품은 분기 0.6%(연 2.4%)의 랩(Wrap) 수수료가 발생되고, 단기간에 수익이 발생했을 때 중도해지수수료 없이 해지할 수 있어 단기투자에도 유용하다. 


최소가입금액은 5000만원 이상이며, 추가입금은 100만원부터 가능하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금융투자 PWM센터 또는 신한은행 PWM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에서 랩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에는 신한금융투자의 직원이 고객을 직접 방문해 랩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민석 신한금융투자 랩운용부 부장은 “名品 Pro ETF랩은 PWM센터의 자산운용 전문가를 통해 고객의 의사가 실시간으로 반영되고, ETF의 특성상 지수 상승ㆍ하락의 비교적 간단한 판단으로 수익창출을 할 수 있어 거액자산가들에게 적합한 상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1600-0119)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