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주식으로 1억 벌었다더니, 3달만에 결국..


일산에 사는 53세 아줌마가 3달만에 큰 수익을 거둬 화제가 되고 있다.


주식한지 3년 된 김정화씨는 혼자 매매를 하다 큰 손실을 보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큰 수익을 본 것으로 나타났다.


헤럴드원(http://live.heraldm.com)에서 ‘장동우대표’ 추천주를 매매했을 뿐인데 큰 수익이 났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장동우대표는 하루에도 1~10%의 수익을 꾸준히 내며 회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준 것으로 나타났다.


참가방법 : 여기 클릭


“혼자 매매하다 3개월 만에 반토막이 됐는데, 이제 거의 다 회복했다. 너무 감사하다.”


3년 이상 장동우대표 방송을 봐왔다는 회원들은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동우대표는 한달 평균 10%이상, 많게는 50%까지 수익을 창출하며 증권관계자들을 경악시켰다.


장동우 대표는 지금과 같이 지수가 급등락을 반복하는 상황에서 큰 수익이 날 기회가 왔다며 급 반등 임박 종목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장동우 대표가 상위 1%로 통하는 이유는 대장주만 공략하는 그의 특별한 기법 덕분이다. 시장 추세를 이용한 주도주와 테마주를 선취매하는데 적중률은 90%가 넘는다.


2012년 큰 수익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이번 장동우대표 전문가 방송에 꼭 참석해 보길 바란다.


‘장동우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문의전화 : 02-3787-6972


[제 1회 헤럴드원 증권강연회 안내]
◇ 주제 : 헤럴드원 “하반기 新주도주 大공개”
◇ 일시 : 2012년 6월 23일(토) 오후 3시~6시
◇ 장소 :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 참가비 : 사전 예약 무료, 현장 1만원
◇ 강연회 신청하기 :
http://www.x1.co.kr/heraldone/main/pop_lecture.jsp
◇ 문의 : 02-3787-6972 (http://live.heraldm.com)


▷ 헤럴드원 관심종목
바이넥스, EG, 엔씨소프트, 컴투스, 인터플렉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