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두산동아, 러브맘 초등 평가단 4기 모집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두산동아(대표 성낙양)는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해 보다 좋은 교재를 만들기 위해 ‘러브맘 초등 평가단 4기’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두산동아에서 운영하고 있는 러브맘(www.lovemoms.co.kr)은 라이프스타일, 문화, 연예, 교육, 요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용한 정보를 학부모들이 직접 공유하는 대표적인 ‘엄마 커뮤니티’다. 자녀들을 키우며 생긴 고민과 경험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많은 학부모들이 찾고 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러브맘 초등 평가단 4기’에 지원 가능하다. 두산동아의 교육정보 커뮤니티 러브맘 홈페이지(www.lovemoms.co.kr)에 마련된 평가단 지원서를 작성해 올리면 된다. 지원서에 기술한 동기 및 각오, 블로그 활용 정도 등의 요소를 반영해 최종적으로 선발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6월 30일(토)까지며, 선정자 발표는 7월 10일(화) 러브맘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러브맘 초등 평가단 4기’는 오는 7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6개월 동안 활동하며, 두산동아 교재 평가와 블로그 및 카페 등 온라인 채널 홍보 활동, 러브맘 홍보 활동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평가단 미션 수행 시 매월 두산동아 교재를 제공 제공하며, 오프라인 모임 및 학부모 강연회 참가 기회도 제공된다.

두산동아 마케팅팀 심병희팀장은 “이번 모집으로 4기를 맞이하게 된 ‘러브맘 초등 평가단’은 두산동아와 학부모 간의 훌륭한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평가단 운영을 통해 수준 높은 교재로 학생과 학부모의 기대에 부응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