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피>우리투자증권, 공모 ELS 발행 누적1위 기념 이벤트
[헤럴드경제=최재원 기자] 우리투자증권(005940)은 2006~2011년 공모 주가연계증권(ELS) 발행실적 누적 1위를 기념해 12일부터 28일까지 ‘ELS 특별 초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원금보장형 ELS, 월지급식 ELS 등 매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동시에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공모 ELS 또는 파생결합증권(DLS)에 3000만원 이상 가입한 개인고객 전원에게 1000만원당 1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드리며,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이벤트와 함께 공모 ELS, DLS 1000만원 이상 최초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케익 상품권(2만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리투자증권은 ELS 가입 고객들의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증권사 최초로 홈페이지, HTS, 스마트폰에서 24시간 ELS 청약이 가능한 ‘24시간 ELS 온라인 청약 서비스’를 도입했다. 오전 11시 이전에 ELS 중도환매 신청 시, 해당일의 종가가 반영되어 다음날 환매대금 지급이 가능한 ‘당일 환매 서비스’도 제공한다.

정병석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장은 “ELS 특별 초대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우리투자증권의 우수한 ELS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으실 것”이라며 “더불어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