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지금 주식 사라! 7월중 KOSPI 2000선 돌파, 연말 2300p 등정.

헤럴드원(http://live.heraldm.com)의 베스트 애널리스트 장동우대표의 투자전략입니다.


금주는 목요일 선물∙옵션 동기 만기일(쿼드러플위칭데이), 17일 그리스 2차 총선 등 대내외적으로 대형 이벤트에 주식시장이 요동칠 것으로 판단된다.


그러나 스페인이 구제금융을 받기로 하면서 뱅크런에 따른 유로존 붕괴 우려에 대한 급한 불은 껐다는 점에서 유럽발 악재 등은 어느 정도 일단락될 것으로 판단된다. 물론 6월말, 7월에 그리스, 스페인 등의 국채 만기가 집중되어 지속적인 부담요인으로 작용할 수는 있으나 결국은 긍정적으로 해결될 것으로 판단된다.


결국 위기는 기회삼아 지금 강력하게 매수해두면 언제나 그래왔던 것처럼 큰 수익으로 돌아올 것5이다.


2008년 말 서브프라임 모기지론 사태 때 강력하게 추천한 종목이 3개가 있는데, 바로 자동차 업종에서 기아차였고, K팝의 부흥을 예상하면서 에스엠을 추천했고, 스마트폰의 대중화를 예견하며 인터플렉스를 권해드렸다. 기아차는 그 뒤 1,200%가 넘었고, 에스엠은 5,000%, 인터플렉스는 4,000%가 넘은 엄청난 대박 신화를 일구어냈다.


지금 위기는 거시적인 관점에서 지나가는 파도에 불과하다. 거친 파도가 몰아치다가도 잠잠해지면 다시 평화를 되찾을 것이다. 우리는 위기를 기회삼아 향후 트렌드를 주도할 新주도주를 지금 공략해야 하반기에 큰 수익으로 보답 받을 것이다.


오는 23일 개최되는 제 1회 헤럴드원 증권강연회에서는 하반기를 주도할 강력한 新주도주를 긴급 공개하고자 한다. “주식투자로 입은 손실을 만회할 분, 은퇴 후 재테크의 방법을 찾으시는 분, 제2의 월급으로 꾸준히 수익을 만드실 분”은 꼭 본 강연회에 참석해서 주식하는 노하우를 꼭 배워가기 바란다.


[제 1회 헤럴드원 증권강연회 안내]
◇ 주제 : 헤럴드원 “하반기 新주도주 大공개”
◇ 일시 : 2012년 6월 23일(토) 오후 3시~6시
◇ 장소 :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 참가비 : 사전 예약 무료(현장 1만원)
◇ 문의 및 예약 : 02-3787-6972, 헤럴드원(
http://live.heraldm.com)


▷ 헤럴드원 관심종목
LG화학, 대우조선해양, 두산인프라코어, LG전자, 현대건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