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만만 요금제는 올레 인터넷전화 이용자들이 월 정액 1만원으로 올레 집전화와 올레 인터넷전화에 발신하는 음성통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올레모바일이나 타사 유ㆍ무선전화로 발신할 때는 100분이 무료로 제공된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11월 30일까지 ‘여유만만’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올레 모바일(KT 휴대폰)에 발신할 때도 무제한 음성 통화가 가능해 가족, 연인, 소호(SOHO) 사업자 등 통화량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또 인터넷 전화에 신규가입이나 재약정으로 연장하는 고객이 ‘여유만만’ 요금제를 동시에 가입할 때 WiFi 무선 인터넷전화 단말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무료 제공되는 단말기는 KT테크 EV202-005W, LG에릭슨 LN202-007W, 아프로텍 AT201-008W 총 3가지 모델이며, 모두 무선 공유기가 제공돼 가정에서 자유롭게 무선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KT는 인터넷전화 이용자들이 월정액 1만원으로 올레 집전화 및 인터넷전화와 무제한으로 통화할 수 있는 ‘여유만만’ 요금제를 출시했다. 11월 30일 까지 가입한 고객은 올레모바일도 무제한 음성통화가 가능하다. |
올레 인터넷전화 신규 고객이나 기존 고객 모두 2년 약정으로 가입할 수 있으나 법인 고객은 가입이 제한된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 고객센터(100번), 전국 올레 플라자에 문의하면 된다.
puquapa@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