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역시용산! 84㎡아파트, 68㎡오피스텔 연일화제! 용산 KCC 웰츠타워

용산 최초 중도금 전액무이자적용


최근 용산국제업무지구가 기공식을한 가운데 KCC건설이 향후 강남을 따라잡을
지역으로 손꼽히는 용산에 아파트와 오피스텔 총408세대중 일부를 특별분양한다고밝혀 수익형 부동산을 기다리는 수요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하 6층~지상39층으로 국제업무지구 인근에 위치해있고 분양가 상항제로 주변시세보다 3.3㎡당 200만원 낮아 아파트는 조기접수되었고 오피스텔은 용산최초 중도금 무이자로 취득세 면제등 다양한 세제혜택과 향후 전매 제한이 없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주변에는 아이파크몰, 이마트, CGV, 롯데마트, 갤러리아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으며 국제 업무단지 대사관 외국계기업등 외국인 임대 수요 또한 풍부하다. 웰츠타워 인근에는 1,4,6호선의 트리플 역세권으로 위치해 있어 교통환경이 좋은 편이다.

 


2018년에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이 신설되면 교통 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미군부지에 약 73만평 규모의 우리나라 최초 용산민족공원 조성, 국제 업무지구, 용산링크 등 초대형 개발호재도 풍부해 투자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로 2015년 3월 입주 예정이다.
KCC건설 관계자는 “웰츠타워는 태양광 발전 시스템이 적용돼 관리비를 대폭 절감할수 있고 특수 로이복층 유리설치로 난방 에너지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각 가구마다 빌트인풀옵션과 시스템 에어컨 등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현재 아파트는 조기마감이 예상되며 오피스텔은 모델하우스에서 접수진행중이다.


1599-399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