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BMW를 쏜다? 패션기업 세정, 헤리토리 론칭 기념행사 6월말까지
[헤럴드경제=윤정희 기자]국내 5대 패션기업인 세정(박순호 회장)이 BMW를 쏜다? 지난 2월 론칭한 브리티시 정통 트래디셔널 브랜드 ‘헤리토리(www.heritory.com)’의 론칭기념 행사를 6월달까지 진행하면서 BMW 미니 해치 쿠퍼, 4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초호화 경품을 내걸었기 때문이다.

헤리토리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1명) BMW 미니 해치 쿠퍼 디젤 ▷2등(3명) 4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3등(10명) 헤리토리 심볼 순금 5돈 ▷4등(30명) 뉴아이패드 ▷5등(40명)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헤리토리 멤버십은 전국 헤리토리 매장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자에게는 상시 10% 할인 및 결제 금액의 최대 10% 포인트 적립 등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가입자 생일이 포함된 달이나, 가입자의 결혼기념일 또는 배우자의 생일 전후 일주일 동안에는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다. 



더불어 매장 방문 시 헤리토리에서 제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패션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헤리토리 김선우 사업부장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브랜드를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헤리토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헤리토리는 브리티시 트래디셔널의 정통성을 기반으로 실용성과 타운캐주얼의 범용성을 융합한 남녀 캐주얼 브랜드다. 트래디셔널 캐주얼, 비즈니스 캐주얼, 시크 트래디셔널, 스포티 라인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고 현재 엔터식스 동탄점, 눈스퀘어점, 부산롯데센텀점 등 전국 30개 매장이 개점됐다. 또한, 국민 엄친아 이승기과 SBS수목드라마 옥탑방왕세자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유미를 메인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5월 26일 부산롯데센텀점을 시작으로 고객사인회를 준비중이다.

윤정희 기자/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