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1주일 배운 주식초보자, 3천만원 수익 달성 화제

유럽 위기로 주가가 급등락을 반복하는 가운데 주식초보자가 1달만에 3천만원의 수익을 거둬 화제가 되고 있다.


분당에 사는 주부 김현정 씨는 4월 혼자 매매를 하다 2억원을 잃었는데 이제 희망이 보인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엑스원 ( www.x1.co.kr ) 에서 ‘장동우 대표’ 추천종목이 연일 급등하자 그의 매매기법은 수십억의 가치를 호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 공개방송이 진행되고 있어 원금회복을 원하는 수 천명의 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장동우 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그는 하루에도 최고의 적중률을 보여 수많은 투자자들이 큰 수익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혼자 매매하다 2개월 만에 반토막이 됐는데, 이제 거의 다 회복했다. 너무 감사하다.”


다른 곳에서 오랫동안 장동우 대표 방송을 봐왔다는 회원들은 이번에 엑스원에서 특급 스카우트했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운 기색을 보였다.


장동우 대표는 지금과 같이 지수가 급등락을 반복하는 상황에서 큰 수익이 날 기회가 왔다며 급 반등 임박 종목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금융위기와 한국 IMF 위기 등에서 큰 폭 하락 했던 시점에서 주식을 매수한 사람들이 큰 부자가 된 것처럼 인생 최대의 기회가 찾아왔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개인투자자들은 잘못된 매매방식으로 인해 지금과 같은 매수 기회도 놓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동우 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장동우 대표는 개인들의 잘못된 매매방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내가 산 가격보다 떨어지면 절대 팔지 못한다. 몇 개월이고 몇 년이고 본전이 올 때까지 아까워서 못 판다.


- 미수와 몰빵을 밥 먹듯이 한다. 항상 자신이 산 종목은 금방이라도 급등할 것 같은 환상에 사로 잡혀 있다.


- 2천원 미만 주식을 몇 천주씩 사면서 그것이 금방 1만원 되고, 5만원 되는 기대에 부푼다. 10만원 이상 하는 주식은 수익이 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위와 같이 매매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이번 장동우 대표 공개방송에 참여해서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동우 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장동우 대표가 상위 0.1%로 통하는 이유는 그만의 숨어있는 바닥주 찾기 기법이 독보적인 수익률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이는 조개 속 진주처럼 성장 가치가 충분하지만 숨어있는 바닥주를 찾아 하루에 20%수익을 내는 기법으로 적중률 90%이상으로 회원들에게 교육하고 있다.


또한 지수가 오르락내리락 하는 요즘 지수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종목을 선취매 한 후 상한가에 진입했을 시 매도하는 매매를 보여주고 있다. 무엇 하나 매수를 해도 더 떨어질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신중한 매매를 가장 중시하고 있다.


그 동안의 수익을 놓쳤던 분이라면 이번 무료방송에는 필히 참석해 보길 바란다.


장동우 대표 방송 참여 안내
일시 : 05월 11일(금) 장 중
참가방법 : 여기 클릭


엑스원 www.x1.co.kr


문의전화 : 1644-6977


▷ 엑스원(X1) 관심종목
셀트리온, 노루페인트, POSCO, 산성엘엔에스, 한전기술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