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보쉬, 레이저 거리 측정기 ‘GLM 80’ 출시
-. 레이저 이용한 거리 측정은 기본, 초정밀 경사 센서로 각도와 높이, 거리까지 측정 가능!

-. 리튬이온 배터리 내장으로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며 140g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 보쉬, ‘GLM80’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및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한국로버트보쉬의 전동공구사업부가 10일 건물의 높이와 거리, 각도를 더욱 편리하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레이저 거리 측정기 ‘GLM 80’을 새롭게 출시했다.

레이저 거리 측정기 ‘GLM 80’은 레이저를 활용해 거리를 측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초정밀 경사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360° 범위 내에서 사용자가 알고자 하는 모든 각도 측정은 물론, 각도를 이용해 사물의 높이와 거리를 즉각적이고 간편하게 간접 측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버튼 하나만 누르면 최대 80m까지 ±1.5mm 오차범위 내에서 거리를 측정할 수 있으며, 작업 공간의 면적과 체적, 최소-최대 거리까지 계산할 수 있어 실제 설치 작업에 필요한 자재의 수량과 견적을 빠르고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다. 장애물이 있어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어 작업의 효율을 배가시킨다.

또한,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한 번의 충전으로 단일 측정기준 최대 25,000회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에 사용되는 표준 마이크로-USB 케이블 어댑터 연결로도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140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어 작업 현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보쉬는 ‘GLM 80’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5월 27일까지 보쉬 이벤트 홈페이지(www.bosch-event.co.kr)에서 제품 소개 동영상을 보고 ‘GLM 80’의 각도 측정이 필요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옥션에서도 다양한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GLM 80’의 거리 측정 기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정확하고 우수할 뿐 아니라 소비자를 위한 편리함까지 더한 제품” 이라며, “스마트한 레이저 거리측정기의 최첨단 방법은 작업의 능률을 보다 향상시켜줄 것” 이라고 밝혔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